
▲ ...한승희 국세청장과 최정욱 인천지방국세청장이 3일 오전 인천지방국세청 개청식에서 참석자들과 현판 제막식을 하고 있다.(사진=김용진 기자)

▲ ...한승희 국세청장과 최정욱 인천지방국세청장이 3일 오전 인천지방국세청 개청식에서 참석자들과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사진=김용진 기자)

▲ ...3일 오전 인천지방국세청 개청식이 열리고 있다.(사진=김용진 기자)

▲ ...한승희 국세청장이 3일 오전 인천지방국세청 개청식에서 최정욱 인천지방국세청장에게 깃발 전달식을 하고 있다.(사진=김용진 기자)

▲ ...3일 오전 인천지방국세청 개청식에서 축하 공연을 하고 있다.(사진=김용진 기자)

▲ (조세금융신문=김용진 기자)한승희 국세청장과 최정욱 인천지방국세청장이 3일 오전 인천지방국세청 개청식에서 참석자들과 떡 케이팅식을 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김용진 기자) 인천지방국세청은 3일 오전 10시 인천 남동구 인천국세청사에서 개청식을 열고 공식업무 시작을 알렸다.
인천청 관할세무서는 인천·서인천·남인천·북인천·김포·부천·광명·고양·동고양·파주·의정부·포천세무서다.
인천지방국세청 관할 내 인구는 704만명이며, 작년 말 기준 세수는 15조 7631억원으로 서울청·중부청·부산청·대전청에 이어 5번째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