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유페이(대표이사 소근)는 BGF리테일(대표이사 이건준)과 서비스 제휴를 통해 CU편의점에서 원패스 교통카드를 이용한 충전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교통카드(원패스, 대경, 탑패스)와 원패스앱을 이용한 편의점 결제를 제공함으로써 편의점 유통망을 확대하고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DGB유페이는 CU편의점 결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대구·경북 CU 전 지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U편의점에서 원패스앱으로 결제 시 행사 품목에 한해 50% 현장 할인(1회 최대 3천원)을 받을 수 있으며, T 멤버십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은 간편식(도시락, 삼각김밥, 샌드위치, 샐러드 등) 및 동절기 먹거리(호빵, 군고구마, 즉석 후라이드, GET커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원패스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유페이 관계자는 “겨울 시즌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알찬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가까운 CU편의점에서 원패스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원패스앱은 지역 대표 테마파크인 이월드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12월까지 진행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