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엔씨소프트가 만우절을 맞이해 ‘리니지W’와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리니지W’는 4월1일부터 이틀간 ‘놀러와요 우당탕탕 낚시 마을’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들은 던전에서 얻은 아이템으로 일반 낚시대 세트를 제작하고, 바닷가에서 낚시를 하면 '황금빛 베리아나, 유리병 편지’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3월29일부터 4월12일까지 ‘진실되지 못한 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몽환의 섬에 등장하는 진실되지 못한 자를 처치하고 다양한 금액의 아데나가 담긴 아데나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또 4월1일부터 4월5일까지 '행운의 달고나'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달고나'를 사용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소2'는 4월12일까지 ‘거짓말쟁이 광대의 파티’ 이벤트 3종이 열린다. 이용자들은 각종 거점에 설치된 ‘거짓말쟁이 광대의 파티용 스피커’ 영역에서 춤을 추는 캐릭터를 구경하고, 다양한 버프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던전 ‘거짓말쟁이 광대의 퀴즈’는 총 10개의 라운드마다 OX퀴즈를 맞춘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만우절 당일에는 ‘거짓말쟁이 광대의 깜짝 상자, 거짓말쟁이 광대의 수상한 상자’ 등 특별 우편 푸시가 지급될 예정이다.
'리니지W'와 '블소2'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