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엔씨소프트가 자사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의 라이브 쇼케이스를 예고했다.
12일 엔씨소프트는 오는 19일 저녁 8시 15분 T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쇼케이스 ‘비상 : 飛上 Update Preview’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TL 캠프의 박건수 TF장이 발표를 진행하고 방송인 허준이 진행을 맡는다.
쇼케이스 ‘비상 : 飛上 Update Preview’에서는 이달 24일 새롭게 오픈하는 성장 특화 서버인 ‘하이퍼 부스팅 서버’를 비롯해 전투·던전 플레이, 성장 경험에 큰 변화를 주는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 등에 대한 정보가 공개된다. 또 오는 8월 21일 추가하는 신규 지역 ‘톨랜드’의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 TL은 이용자와 긴밀한 소통을 위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실시간 채팅 문의에 답변하는 Q&A를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 6월 22일 TL은 온·오프라인 이용자 간담회 ‘TL MEET UP’을 여는 등 이용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에 나선 바 있다.
TL 라이브 쇼케이스 ‘비상 : 飛上 Update Preview’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