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50대를 위한 삶의 지침서 <오십, 성경에서 길을 찾다> 출간

2023.05.12 17:02:10

다양한 경험을 갖춘 목사, 이일화의 성경 기반 해답으로 인생의 목적을 밝히다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오십대에 진입한 사람들이 인생의 방향을 재설정하고 삶의 목적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지침서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다양한 주제와 고민에 대해 성경을 기반으로 한 해답을 제시하며, 독자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위로를 전해준다.

 

책의 저자 이일화 목사(세무사)는 오십대의 다양한 이슈들을 성경적인 관점에서 접근하며, 성경에서 유익한 인생 교훈을 찾아내고 이를 실제 삶에 적용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성경을 인용하며 오십대의 가족과 인간관계, 직업과 경력, 노후 준비, 건강과 웰빙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이 책은 실제 사례와 예시를 통해 독자들이 성경을 통해 자신의 문제와 고민에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오십대의 변화와 도전에 대응하는 방법을 제시하며, 풍요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방향을 안내한다.

 

"<오십, 성경에서 길을 찾다>"는 오십대에 직면한 독자들을 위한 필독서로 소개된다. 이 책은 성경의 지혜와 안정적인 가치를 바탕으로 하여 삶의 변곡점에서 올바른 선택과 방향을 찾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지침서는 오십대의 독자들에게 실용적인 조언과 지혜를 제공하며, 삶의 방향을 재설정하고 목표를 이루기 위한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책의 저자인 이일화는 God Seekers Fellowship 대표로서 선교사역을 수행하며,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로 세무사와 목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일화는 서울신대 신학과, 서울시립대도시과학대학원, 경영대학원에서 공부하며 도시계획학과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일화는 다수의 저서를 출간하였으며, 그 중에는 "<성공창업, 장수기업 만들기>", "<부자의 습관부터 배워라>", "<기독교 교리 알고 보면 쉬워요>", "<십자가의 길을 가다>"가 있다. 현재는 강북에 위치한 은혜교회에서 교육목사로 활동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태 기자 jtkim@ftnews.co.kr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회사명 : 주식회사 조세금융신문 사업자 등록번호 : 107-88-12727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증산로17길 43-1 (신사동 171-57) 제이제이한성B/D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1713 등록일자 : 2011. 07. 25 제호 : 조세금융신문 발행인:김종상 편집인:양학섭 발행일자 : 2014. 04. 20 TEL : 02-783-3636 FAX : 02-3775-4461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