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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따라 별도 운영되던 홈페이지가 ‘www.hanacard.co.kr’로 통합되고, 모바일 앱 서비스도 하나로 일원화 된다. 기존 ‘외환카드 앱’을 사용하던 고객의 경우 ‘하나카드 앱’을 새로 설치하면 된다.
무료 카드이용알림서비스와 다양한 경품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모비박스 앱’도 (구)외환카드 고객까지 확대 적용된다.
또 (구)하나SK카드와 (구)외환카드를 모두 사용하는 중복고객의 한도가 통합되고,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 시 하나포인트와 YES포인트 합산이용이 가능해진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안정적인 전산통합을 위해 전 직원이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통합 전산시스템 가동 후 일시적인 오류가 생길수도 있으나 빠른 시간 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카드는 20일 09시까지 결제일 변경 등 일부 카드 사용정보 변경 및 신규발급을 단계적으로 중단하는 등 통합 전산시스템의 안정적인 가동을 위해 일시적으로 일부 서비스를 제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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