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오는 26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SK와이번스의 경기에서 한화이글스 선수 유니폼, 휴대용 물통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27일부터는 매주 월요일마다 웹툰 작가인 이종규, 서재일과 함께 <2024> 시즌 2를 연재한다. 앞서 지난해 7월 선보인 <2024> 브랜드 웹툰은 평점 9.95점, 6만개 이상의 댓글을 받으며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웹툰 연재를 기념해 24일부터 온슈어와 관련한 퀴즈를 맞추면 보조배터리, 영화관람권, 도너츠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화생명 안중철 e보험추진팀장은 “합리적인 소비성향을 가진 고객에게 인터넷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내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한화생명 온슈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