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김 사장은 일일 고객상담사로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앞치마를 두르고 상담사들에게 일일이 음료와 떡을 나누어주는 ‘서빙 데이’ 행사도 진행했다.
또 김 사장은 대전에 위치한 대전 TM지점과 하나지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과 면담도 가졌다.
김인환 사장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들으니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든든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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