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서는 사내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제작한 '변화' 관련 조이뉴스 동영상을 상영하고 지난 2년 간 MG손보에 일어난 긍정적인 변화를 공유했다.
또 앞으로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변화내용을 함께 점검하며 회사의 발전을 위해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김상성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힘든 인고의 세월을 창조와 열정의 시간으로 승화시켜준 임직원 및 영업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차별화된 상품개발, 민원 감축,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해 강소 보험회사로 도약하자"고 말했다.
한편 MG손보는 2013년 5월 3일 새롭게 출범한 이래 상품 마케팅 및 홍보 역량 강화로 회사 이미지 제고, 인지도 향상에 주력해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