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가 ‘향기로 이끄는 2019 토프레소의 여름’이라는 컨셉으로 ’헤이즐넛 시리즈’와 달콤한 매력을 듬뿍 담은 ‘블랙 앤 밀크 대패빙수’의 출시를 알렸다.
이번 신메뉴 인 ‘헤이즐넛 시리즈는 부드러움 가득한 ‘헤이 블랙 카푸치노’와 ‘헤이 밀크티’, 신선한 커피를 두배로 즐길 수 있는 ‘헤이 더블샷’ 3종으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 시리즈’는 케인슈가를 사용하여, 맛은 물론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여름 신메뉴이다. 케인슈가는 칼슘, 비타민, 무기질 함량이 매우 높은 비정제 설탕으로 인삼만큼이나 영양성분이 풍부해 몸에 이로운 영양성분을 제공해주는 건강한 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여름철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대패 빙수의 신메뉴 출시가 이목을 끈다. 올 봄 버블샷에 이어 흑당의 인기를 이어갈 ‘블랙 앤 밀크’는 달콤함은 물론 다양한 먹는 재미로 무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시원하면서도 달달한 여름 디저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신메뉴는 신선한 커피는 물론 풍부한 향과 달달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 고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달콤한 휴식과도 같은 메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토프레소의 2019년 여름신메뉴는 오는 5월 7일(화)부터 전국 토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헤이즐넛 시리즈’와 ‘블랙 앤 밀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토프레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토프레소 본사 사업설명회는 8일(수) 서울 한남동 본사에서 진행하며 토프레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