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지난해 일본에서 처음 출시된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의 한국법인 죠즈코리아가 블루투스(근거리 무선통신) 기능이 적용된 신제품 죠즈 20s와 죠즈 12s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26일 공개했다.
죠즈 20s(jouz 20s)와 죠즈 12s(jouz 12s)는 블루투스를 통해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 횟수와 시간 등 개인별 사용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열 기능을 비활성화시킬 수 있는 아동 보호용 잠금장치(Child-Lock) 기능도 탑재했으며, 3세대 히팅 블레이드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제품의 수명 주기와 배터리 용량까지 늘렸다.
온도조절 시스템은 지능형 알고리즘이 1° C 범위 내에서 가열 블레이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조정하도록 해 최상의 맛과 향을 제공하도록 했다. 죠즈 20s와 죠즈 12s는 기존의 화이트와 블랙 색상을 포함해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액상형 전자담배 죠즈 C(jouz C)도 올 하반기에 출시된다. 죠즈 C는 세련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됐으며 최첨단 세라믹 가열 기술이 적용됐다. 별도의 버튼 없이 액상 팟을 교체해서 손쉽게 사용하는 방식이다.
한편, 죠즈는 성인 인증과 제품 구매가 가능한 공식 웹사이트를 7월 중순에 오픈할 계획이다. 출시기념 바우처를 받으면 죠즈 20s을 9만9000원(권장소비자가격은 12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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