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BAT로스만스가 GPTW 코리아가 발표한 ‘2024 대한민국에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3 년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GPTW 코리아는 기업 문화를 평가하는 전문 기관으로, 매년 ‘신뢰경영지수(Trust Index, TI)’ 설문조사로 기업 신뢰도와 근무 환경을 평가한다.
BAT로스만스는 자부심, 리더십, 워라밸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참가 기업 평균을 크게 상회했다. BAT로스만스 직원들은 높은 업무 성취 자부심, 조직 내 협력과 목표 달성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BAT로스만스 측은 유연한 휴가 제도와 리더십의 투명성, 윤리성에 대한 신뢰가 두터워 기업 문화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며 수평적 기업 문화, 체계적인 커리어 개발, 그리고 성과에 따른 보상 제도가 조직 내에 잘 정착되어 있음을 보여준 결과라고 설명했다.
BAT로스만스는 ▲유연근무 ▲재택근무 ▲해외 파견 근무 기회 제공 ▲리더십 및 직무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성과에 따른 적극적인 보상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차원에서 ▲여성 직원과 배우자를 위한 출산 휴가 ▲육아 휴직 ▲휴직 후 100% 복귀 보장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난임 치료 휴가 역시 기존 3일에서 5일로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송영재 BAT로스만스 대표는 “직원들의 행복과 성장이야말로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끄는 핵심 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와 지원 정책을 통해 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