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명우 기자) 블록체인 투자 및 엑겔러레이팅 전문기업 블로코어(BLOCORE)가 토큰세일 전용플랫폼인 SEED BLOCK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SEED BLOCK은 오는 23일 론칭되며, 첫 번째 토큰세일 프로젝트로는 최근 5초 완판 신화를 일으킨 라이닉스(LINIX)코인으로 선정했다.
블로코어(BLOCORE)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거래소에 대한 자체 투자를 비롯해, 해외 파트너 펀드사들로부터 후속 투자 유치를 지원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사업화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지금까지 HINT CHAIN, XCHNG, TEMCO, LYZE, SPIN PROTOCOL 등의 대형 프로젝트에 투자 및 협업을 하였으며, 국내를 비롯해 국외의 대형 거래소들과 전략적 파트너로서 업무를 진행하면서 국내외에서 그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또한 국내 대형 암호화폐 커뮤니티인 땡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마케팅 및 커뮤니티빌딩에도 장점을 보이고 있다.
블로코어(BLOCORE)는 지금까지 경험한 업무적 노하우를 시드블록에 적용시켜 검증된 프로젝트만을 다루겠다는 운영 방침을 세웠다. 나아가 토큰세일에서만 그치지 않고, 프로젝트팀의 세일 이후의 방향성에도 도움을 주어 프로젝트 팀과 투자자가 서로 win win 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SEED BLOCK은 대형 암호화폐 커뮤니티인 땡글의 전용관에 입점하여 투자자들이 쉽게 SEED BLOCK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23일 오픈 예정인 토큰세일 플랫폼 SEED BLOCK은 LINIX를 필두로 국내외 유망한 프로젝트의 토큰세일을 준비 중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