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소현 기자) 신라면세점이 국내 뷰티브랜드 ‘티르티르’와 함께 인플루언서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22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중국 인플루언서를 뜻하는 ‘왕홍’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의 우수 상점주, 신라면세점 구매고객 등 300여 명을 초청해 ‘티르티르’의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르티르’는 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국내 인지도를 쌓아온 신생 뷰티브랜드로, 본격적인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신라면세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권에 두꺼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티르티르’의 대표 모델 배우 박서준이 참여해 포토타임을 갖고 친필사인을 증정하는 등 브랜드 홍보 효과를 더 높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연회장 내 브랜드 존을 마련해 화장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왕홍’이 생중계를 통해 잠재고객에 ‘티르티르’를 알릴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에 행사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22일 첫 판매하는 ‘티르티르’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50명에 행사 초대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에 이어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와 함께하며 뷰티브랜드와 협력 관계가 폭넓어졌다”며 “앞으로도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를 알리고 해외 시장에 소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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