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BAT로스만스가 14일 글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글로 프로 슬림 네이비 컬러 모델로 특별 제작된 아티스트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아티스트 에디션은 특별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로 구성되며, 유명 디자이너와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제작된 스킨을 이용해 구매 고객이 직접 꾸밀 수 있도록 마련됐다.
첫 한정판 에디션은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 작가가 네이비 색상의 기기에 ‘나답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이블랙의 페르소나를 투영해 디자인했다. 아티스트 제이블랙의 ‘자유롭게’, ‘나답게’ 생활하는 모습을 ‘스트리트 컬처’와 ‘당당함’을 주제로 개성 있는 기기 스킨과 패키지 슬리브에 담아냈다.
한정판 에디션은 네이비 외에도 화이트와 옐로우 패키지 슬리브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온주완, 샘바이펜(김세동)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도 이뤄진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에 어필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글로 프로 슬림이 감각적인 소비자 취향과 개성을 반영하도록 제품 액세서리를 지속해서 선보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