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BAT로스만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상쾌함을 업그레이드한 던힐 ‘쿨그레이드(Cool+Upgrade)’ 캠페인을 진행한다.
던힐 파인컷 스무스 크러쉬, 멜로우 크러쉬 제품에서 담배 냄새를 줄이고, 상쾌함을 높이는 ‘쿨링’ 성분을 더해 여름 시장 트렌드를 앞서가겠다는 취지다.
던힐 파인컷 스무스 크러쉬, 멜로우 크러쉬, 아이스큐브, 알프스 부스트 등의 패키지도 시원함과 맛을 강조한 다이나믹한 감성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사회적 배려와 상쾌한 소비자 경험이라는 일석이조 효과를 겨냥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불쾌 지수가 높아질 수 있는 여름, 던힐의 쿨그레이드 캠페인으로 새로운 흡연 트렌드가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