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변환_한화생명 VIP고객과 함께 노블리스 오블리제 실천.JPG](http://tfnews.co.kr/data/photos/2015/06/b7fbee7b666ce0de1df92b80e273872a.jpg)
이 후원금은 58명의 VIP 고객들이 프리미엄 식사권, VIP 기념품 등의 혜택 대신 해당 금액만큼의 기부를 선택해 마련한 것이다. 한화생명도 고객들의 취지에 공감해 1:1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후원금을 보탰다.
후원을 받게 된 박다희 양은 2013년 12월 뇌종양으로 진단받은 후 종양제거술과 이후 발생한 경막외 출혈로 인한 혈종 제거술 등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다.
한화생명 최승석 CRM팀장은 “한화생명은 생명보험업의 나눔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특히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지는 VIP 서비스 기부제도를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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