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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M 인증은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2년마다 한 번씩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이로써 교보생명은 2007년 첫 인증을 받은 이후 10년 연속 소비자중심 경영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교보생명은 고객중심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고객의 이익과 혜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중심경영을 꾸준히 추진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5회 연속 CCM인증은 그 동안의 고객중심경영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보증표시인 만큼 향후 소비자중심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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