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변환_2015-06-26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png](http://tfnews.co.kr/data/photos/2015/06/3b0cf0043feee08da3019018d15d3b98.png)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개편을 통해 상품별로 왜 해당 상품이 필요한지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시각적으로 쉽게 보여주고, 온라인으로 가입할 때의 장점을 이미 가입한 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현재 자신의 상황에 적합한 보험을 추천받을 수 있는 '추천상품 메뉴'와 보험 가입 전 상품이나 재무상황 등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추가했다.
엄미리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 매니저는 "어떤 보험이든 가입 전 자신에게 필요한 보험인지, 재무 상태는 어떤지, 보장이나 환급금이 원하는 수준인지 따져봐야 한다"면서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온라인보험이 나에게 필요한 보험을 오래 유지한다는 인식을 심어주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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