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변환_[삼성화재] 강아지 캐릭터 '봄이' (1).jpg](http://tfnews.co.kr/data/photos/2015/07/50d6993b3f16990187555280949ab2f5.jpg)
‘봄이’는 40일 된 삼성화재 안내견학교의 실제 예비 안내견으로, 온라인 공간에서는 투명망토를 입고 안전지킴이를 꿈꾸는 히어로 캐릭터로 표현된다.
‘봄이’의 일상을 통해 제공되는 생활 안전 정보와 컨텐츠는 캐릭터 런칭과 함께 오픈한 ‘봄이.com’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최경아 부장은 “봄이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삼성화재는 봄이의 이야기를 통해 안전 의식을 높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