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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길 사장을 비롯해 임원·본사 부서장·영업지점장 등 총 60여명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 KB생명은 고객가치 및 신뢰 제고·채널 경쟁력 강화 및 신성장동력 구축·수익성 증대기반 확충을 핵심 영업전략 방향으로 선언하고, 세부적인 추진전략을 논의했다.
또 회의 하반부에서는 영업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해결책을 함께 모색하는 ‘현장-본사간 커뮤니케이션’ 심포지엄을 개최, 영업과 현장 중심 경영에 한층 더 박차를 가할 계기로 삼았다.
이 자리에서 신용길 사장은 '느슨해진 거문고의 줄을 다시 팽팽하게 바꾸어 맨다'는 뜻의 ‘(解弦更張)’이라는 고사성어를 인용하며 “하반기에는 조직 내 건전한 긴장감을 부여하여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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