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삼성화재가 예비 시각장애인 안내견 '봄이'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뮤직비디오 '슈퍼 히어로(Super Hero)'가 유튜브(Youtube)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뮤직비디오 '슈퍼 히어로'는 세상의 안전과 평화를 지키는 히어로가 꿈인 '봄이'가 직접 출연해 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랩으로 풀어내는 내용이다.
영상은 '봄이닷컴(www.봄이.com)'과 '봄이 공식 유튜브 페이지(https://youtu.be/J6fI2aIHT_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삼성화재는 지난 6월 '당신의 봄'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제 삼성화재에서 운영하는 안내견 학교에서 태어난 40일된 강아지 '봄이'를 주인공으로 '봄이닷컴(www.봄이.com)'을 신설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