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신한생명(대표 이성락)은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신한Smart인터넷보험 스마트폰 보험가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폰 보헙가입 서비스(http://e.shinhanlife.co.kr/mobile)’에서는 전문 상담원의 유선안내를 통해 상품의 내용을 확인한 후 가입할 수 있는 ‘원클릭 상담신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휴처 고객 보험료 5% 할인 △제휴카드 이용고객 보험료 청구할인 △신한 Pay백 서비스 △마이신한포인트로 보험료 자동결제 등 기존 인터넷보험 가입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한다.
박상길 신한생명 시너지추진팀장은 “‘스마트폰 보험가입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보험을 가입하는 만큼 오프라인 대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구성했다”며 “이 서비스는 모바일에 익숙한 2040세대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생명은 12월 말까지 ‘신한smart인터넷보험’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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