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라이나생명(대표 홍봉성)이 시그나타워 교육장에서 고객중심경영 자문위원단과 임직원이 함께 ‘I will for customer 2016’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소비자보호 강화 및 고객편의 증대를 위해 진행했던 2015년 고객중심경영 활동들을 돌아보고, 2016년의 새로운 목표와 계획을 공유하는 등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을 위한 전사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바탕으로 라이나생명은 2016년 방향성을 ▲새로운 상품 및 가치 제공 ▲향상된 고객서비스 제공 ▲혁신적인 고객경험 제공 ▲신뢰와 믿음 제공으로 고객 로열티 구축 등 총 4가지 키워드로 정했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지속 가능한 고객중심경영 체제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선포식을 진행했다”며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고객이 체감하는 라이나생명의 변화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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