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양학섭 기자)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오픈마켓 ‘G마켓’과 ‘2016 썸머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벨영’을 포함해 ‘LG생활건강’, ‘미샤’, ‘더페이스샵’, ‘A.H.C’, ‘리리코스’, ‘키스미’, ‘삐아’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2016 썸머뷰티페어’는 G마켓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 맞이 할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라벨영’은 이벤트 기간 동안 ‘라벨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1 상품구매부터 최대 70% 할인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화장품 및 향수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ID 1개당 1회 발급 가능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여러 가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2016 썸머뷰티페어’를 통해 라벨영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과 ‘G마켓’이 함께하는 ‘2016 썸머뷰티페어’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