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국, 중국, 스페인, 호주, 싱가폴, 브라질 등 7개 국가에서 출시된 ‘삼성 페이’는 통합 1억 건의 거래건 수를 달성했다.
‘삼성 페이’는 오프라인 결제뿐 아니라 온라인 결제, ATM 입출금, 교통카드, 멤버십,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지원한다. 특히 올해부터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온라인 결제 서비스 사용량이 빠르게 증가해 국내 누적 거래 금액인 2조원 중 25%인 약 5천억원을 차지했다.
기존 온라인 결제의 경우 일반적으로 번거로운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반해 ‘삼성 페이’는 지문 인증 한 번으로 결제가 이뤄지는 방식이어서 편의성과 안전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페이 1주년을 맞아 22~31일 10일간 응모자 중 365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300만원, 5명), 주유권(50만원, 60명), 편의점 이용권(1만원, 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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