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보다 30.2% 감소한 166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전 분기보다는 9.5% 증가했다.
매출액은 1389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4.8% 늘었고 전 분기 대비 9.3% 증가했다.
다음 관계자는 “매출액은 증가세를 나타냈지만 마케팅 등 영업비용이 늘어나면서 결과적으로 영업이익이 줄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난 5월 23일 카카오와의 합병을 결정했으며, 오는 8월 27일 주주총회를 거쳐 합병 승인을 받은 뒤 10월 1일 합병을 마무리 지을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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