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명우 기자) 뷰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인기 캐릭터 ‘에스더러브스유’의 작가 에스더 킴(Esther Kim)과 협업하여 ‘에스더러브스유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릴리바이레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쿠션팩트 코튼블러쿠션, 인기제품인 무드라이어 벨벳틴트, 무드시네마 매트엔딩, 무드치트킷 등 총 4종 9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놀이동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에스더버니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에스더러브스유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4월 22일부터 온라인 사전 판매가 진행되었으며, 5월 1일부터는 전국 약 1천여 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지루한 일상에 지친 어른이들에게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선사해줄 동심가득 놀이터, 에스더버니랜드의 모습을 담았다’며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에스더러브스유와의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릴리바이레드는 ㈜엠피한강(MP한강)의 PB브랜드로 2019년 2월 ‘러브빔 글로우, 무드치트킷, 무드시네마 매트엔딩’ 등 신규 카테고리 제품을 출시하며 롭스 전국 매장에서 파워팩을 진행하는 등 H&B 스토어 내 블루칩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