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명우 기자) 해커스편입에서 오는 17일 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1천여 개의 편입 인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자는 해커스편입 사이트 신규회원으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 460만 원 상당의 편입영어 문법, 독해, 논리, 그리고 편입수학 인강을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무료로 배포되는 편입 인강 과목은 인문계/자연계 편입 준비생 모두를 아우를 수 있도록 영어와 수학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입영어 인강은 4-step 핵심 연상법으로 빠르게 정답을 찾는 강혜영 교수, 핵심을 찌르는 독해로 문제풀이 속도를 높이는 박지성 교수, 체계적인 분석을 통한 구조 논리 풀이법의 강우진 교수의 강의를 포함하여, 편입 문법/독해/논리 총 537개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편입수학 430강의 경우, 문과생도 이해하는 원리이해식 수업과 편입 시험에 나오는 대표 유형 100개를 통한 문제풀이로 시간을 단축시키고, 합격을 책임지는 홍창의 교수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홍창의 교수는 쉬운 이해로 진행되는 강의는 물론, 직접 1:1 관리를 통해 학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준다.
해커스편입은 “6개월 정도 남은 시점에서 지금 시작하는 것이 늦었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편입은 재수와 달리 경쟁률이 낮고, 인문계는 영어, 자연계는 영어와 수학만 공부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이 적은 편”이라며, “해커스편입의 1:1 밀착관리형 시스템과 탄탄한 커리큘럼, 그리고 전문 교수진들을 통해 2020 편입시험에 한 번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편입에서는 공부다짐 이벤트를 진행, 참여만 해도 편입인강 할인쿠폰 3종을 즉시 발급해주고 있다. 편입합격을 위한 자신의 목표와 다짐을 한 줄 댓글로 남기면, ▲2021 합격보장패스 3만 원 할인쿠폰 ▲기적의 0원패스 3만 원 할인쿠폰 ▲독학생 프로그램 5% 할인쿠폰이 모두 제공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