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명우 기자) 가수 현아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DAZED)' 9월호에 실릴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대담하면서도 본연의 매력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남다른 포스를 과시했다.
화보 속 현아는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으며, 라이더 자켓에 닥터마틴 부츠를 매치해 힙한 느낌을 살리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유니크한 패션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절정의 매력을 발산했다.
미니 원피스에 로퍼를 신어 믹스매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는가 하면, 슬립 투피스에 버클 스트랩과 스터드로 터프한 감성을 더한 닥터마틴 부츠를 포인트로 매치해 대체불가한 패셔니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화보 속 현아가 착용한 신발은 모두 닥터마틴(Dr. Martens)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계절을 막론하고 찾게 되는 은은한 광택의 유연한 가죽 소재로 제작된 1490 부츠와 1461 로퍼는 대표 오리지널 아이콘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매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가을과 겨울 시즌 패션 트렌드를 사로잡을 닥터마틴 얼터너티브 컬렉션 부츠는 버클과 메탈 스터드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며, 록 시크 무드를 담아 유니크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