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6 (화)

  • 흐림동두천 12.7℃
  • 흐림강릉 12.7℃
  • 흐림서울 12.8℃
  • 흐림대전 12.5℃
  • 흐림대구 10.9℃
  • 흐림울산 11.6℃
  • 광주 13.1℃
  • 흐림부산 14.6℃
  • 흐림고창 11.9℃
  • 제주 15.9℃
  • 흐림강화 13.0℃
  • 흐림보은 11.8℃
  • 흐림금산 12.4℃
  • 흐림강진군 12.6℃
  • 흐림경주시 7.7℃
  • 흐림거제 14.0℃
기상청 제공

LIFE

카타르항공, 풍성한 혜택 담은 '2019 세계 최고의 항공사' 캠페인 전개

1일부터 1개월간 ‘2019 세계 최고의 항공사’ 5회 수상 기념으로 국내 여행객 대상 진행

(조세금융신문=김명우 기자) 카타르항공이 ‘2019 세계 최고의 항공사’ 선정 기념 캠페인을 이달 1일부터 1개월간 전개한다.

 

카타르항공의 세계 최고 서비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국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

 

카타르항공은 국제 항공서비스 평가기관 스카이트랙스가 주최하는 2019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2019 World Airline Awards)에서 '올해의 항공사’(Airline of The Year) 1위에 선정되어 2011년, 2012년, 2015년, 2017년에 이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총 5회에 걸쳐 올해의 항공사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뿐만 아니라 3년 연속 ‘중동 최고의 항공사’, 4년 연속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에 선정되는 등, 특허를 받은 혁신적인 비지니스 클래스 'Q스위트(Qsuite)'에 힘입어 경쟁이 매우 치열했던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분야에서도 최고상을 수상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카타르항공은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혁신적인 비지니스 클래스 디자인, 넓고 안락한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4,000개 이상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 타 항공사와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소셜미디어 이벤트는 아직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경험해보지 못한 국내 여행객들에게 무료로 카타르항공에 탑승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 해당 기간 동안 주요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카타르항공 광고를 유심히 지켜봐야 한다.

 

참가 방법은 카타르항공의 '세계 최고의 항공사' 광고를 직접 사진으로 촬영하거나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미디어에 포스팅 후, 해당 URL 을 카타르항공에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를 위한 5종의 해시태그는 #세계최고의항공사 #카타르항공 #스카이트랙스 #올해의항공사 #유럽여행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응모자 가운데 총 2명에게는 카타르항공의 유럽 취항지 중 어디로든 갈수 있는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1매가 각각 주어지며 추가로 105명에게는 다양한 카타르항공 기념품과 선물이 제공된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11월 15일 카타르항공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조슈아 로(Joshua Law) 카타르항공 북아시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전 세계 항공사들 중 최초로 ‘올해의 항공사’ 1위에 5회 선정된 카타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카타르항공은 끊임없는 혁신과 개선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로 한국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다 상세한 캠페인 및 이벤트 소식은 카타르항공의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아이 낳고 싶지 않은 여성이 대부분인 나라
(조세금융신문=이상현 편집국 부국장) 1년 가까이 저출생 문제를 장기 취재하면서 줄곧 든 생각이 한국의 미디어 환경이다. 방송카메라는 온종일 독신 유명 연예인의 일거수일투족, 연예인 가족의 일상을 샅샅이 훑는다. 시청자들은 간간이 미소 짓고, 자주 한숨 짓는다. 저소득 노동자들의 일상은 대략 비슷하다. 택배상자를 뜯어 찰나의 소소한 행복감에 젖고, 대기업의 반제품 요리재료꾸러미(meal kit) 포장을 뜯어 백종원의 지침대로 요리도 해먹는다. 다국적 미디어 플랫폼 N사의 영화를 보다가 잠든다. 침대에 누워 SNS를 뒤적일 시간도 사실 그리 넉넉하지는 않다. 그저 그런, 그냥 일상의 연속이다. 바다가 보이는 별장에서 진짜 정성을 기울여 만든 요리를 함께 모여 먹는 장면을 보면서 컵라면을 먹는다. 1인당 입장료가 15만원인 호텔 수영장에서 아이와 신나게 물장난을 치는 장면을 보면서 한숨을 쉰다. 아이를 태운 유모차 값이 850만원짜리라는 걸 결혼한 친구로부터 들었기 때문에 한숨은 잠시 분노 섞인 탄식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TV나 유투브를 보는 동안 내 인생과 연예인의 인생은 그럭저럭 공존한다. 폼나는 부분은 연예인 인생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느낀다. 궁색하고 구질
[인터뷰] 인성회계법인 이종헌 회계사 “세무회계 전문가, AI활용으로 더욱 고도화된 역할 감당해야”
(조세금융신문=이지한 기자) 지난 8월 26일 홀리데이인 인천송도 호텔에서는 ‘2024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직자 워크숍’이 열렸다. 상생과 화합을 다짐하는 이 자리에서는 ‘회직자가 알아야 할 회무 관련 규정’, ‘온라인 전자투표’ ‘GPT를 활용한 전문직의 미래’ 등의 다양한 주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취재를 하면서 생성형 AI를 대표하는 ChatGPT 등을 세무회계 전문가들은 어떻게 준비하고 있고, 또 앞으로 어떤 또 다른 미래가 다가올까에 관심이 더해졌다. 이날 ‘GPT를 활용한 전문직의 미래’ 강의는 인성회계법인 이종헌 회계사가 맡았다. 가장 먼저 소개한 것은 AskUp(아숙업)이다. 카카오톡 채널인 아숙업을 통해 ChatGPT 무료 버전을 활용할 수 있었다. 필자도 바로 채널을 추가해서 활용해 봤다. 변화하는 세상이 한 걸음 더 다가간 느낌이 들었다. 이종헌 회계사를 만나 워크숍 참석한 세무사들의 반응과 함께 세무회계 전문가들이 앞으로 어떻게 AI를 대비하는 게 좋을까에 대해 질문을 던졌다. “강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많은 세무사가 AI, 특히 GPT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셨어요. 질의응답 시간에는 실제 업무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