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소현 기자) 쿠팡이 4일부터 연중 최대 규모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를 시작한다.
4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전, 출산 유·아동, 뷰티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 115만여 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든 제품이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기간에 매일 오전 7시 ‘오늘의 특가’를 통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로켓배송 상품에 사용 가능한 ‘시크릿 땡큐쿠폰’도 랜덤으로 오픈 후 일주일간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시크릿 땡큐쿠폰’은 쿠팡 앱 접속 후 ‘내 할인’ 코너에서 매일 오전 7시에 확인 가능하다.
행사 첫날인 4일에는 네이쳐스웨이, 나우푸드 등 로켓직구 전 품목을 1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아울렛관’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외 대표 브랜드 상품을 상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한 ‘카테고리관’,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준비돼있다.
특히 브랜드관은 켈로그, 질레트 등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리벤스, 리바트 등 다양한 중소기업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올해로 3회째 맞이하는 ‘쿠팡 땡큐 위크’는 쿠팡의 성장을 이루는 데 함께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다. 쿠팡은 하루 최대 200만 개의 상품을 전국에 로켓배송하는 등 올해도 빠른 성장을 보이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디렉터는 “쿠팡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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