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소현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프레리’와 예술을 통한 아트 전시회 형태의 고객 초청행사 ‘아이즈 인 포커스(Eyes in Focus)’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을 체험해 보는 형태의 기존 론칭행사에서 벗어나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예술 작품을 통해 접할 수 있는 한 층 더 진화한 브랜드 초청행사라는 평을 얻었다.
‘아이즈 인 포커스’ 행사는 전시·체험·공연·미식 등 신선한 방법으로 라프레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렸다.
라프레리 트래블 리테일 아시아 총괄 담당 장 마르크 로이(Jean-Marc Loi) 이사는 “신라면세점 VIP 고객에게 더 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신라면세점 MD 팀장 김영훈 전무는 “신라면세점이 화장품·향수 분야에서 세계수준의 면세점으로 자리잡고 있어 뷰티브랜드 협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상품홍보뿐 아니라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