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매일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 몇 부작' '소시오패스' '김다미 나이' '이태원 클라쓰 웹툰' 등이 오르내리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15일 '이태원 클라쓰' 6회 방송분에서는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조이서(김다미 분)으로 인해 오수아(권나라 분)에 대한 오해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된 '이태원 클라쓰'는 첫방송 당시 시청률 5.0%로 시작한 후 회를 거듭할수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는 등 선풍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드라마의 결말에 초미의 관심사가 집중되고 있다.
해피엔딩이라고만 알려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결말은 원작인 동명의 웹툰을 보면 조금은 짐작할 수 있다.
웹툰의 결말은 박새로이가 장가 그룹을 인수해 오랜 시간 준비해온 복수가 성공하면서 마무리된다. 또한 공개된 웹툰의 특별판에서는 박새로이가 조이서와 결혼한 설정과 함께 박서로라는 아이를 갖게 되면서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청춘들의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쫒는 그들만의 창업 신화를 그린 작품이다.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안보현 등이 출연해 매주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