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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hy 옛 한국야쿠르트, '내추럴플랜'...2021 국제식음료품평회 우수미각상 수상

'내추럴플랜’ 4종, 국제식음료품평원 주관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우수미각상 쾌거
hy, 이번 수상 계기로 자사 우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성화 박차
ROU 특허공법으로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

 

(조세금융신문=홍채린 기자) hy(옛 한국야쿠르트)의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이 ‘2021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미각상‘을 수상했다.

 

수상제품은 ’내추럴플랜 클래식‘, ’내추럴플랜 클래식 저지방‘, ’내추럴플랜 프리미엄‘, ’내추럴플랜 키즈‘로 총 4종이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에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심사는 유럽 15개국의 요리사 협회나 소믈리에 협회 출신들이 심사위원단으로 구성해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한다. 제품의 맛과 향, 시각적 요소, 첫인상과 마지막 느낌 등 다양한 항목 평가해 우수 제품에는 공식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hy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6월 한달간 자사 우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달간 내추럴플랜 930ml(클래식, 저지방)를 주2일 6주간 드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크닉 테이블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한재혁 hy 마케팅담당은 "주력 카테고리인 발효유와 프로바이오틱스에 이어 우유 브랜드의 가치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ROU 특허공법과 같이 차별화된 강점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보다 많은 고객들을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추럴플랜 클래식’은 ROU(Reduce Oxygen by Ultra sonic) 특허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ROU는 초음파와 진공을 사용해 원유 속 산소를 제거하는 공법으로 원유에 녹아있는 잡내를 없애고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준다. 또한 국산 1A 등급 원유를 100%를 사용해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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