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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불닭소스 디자인 새단장..."글로벌 브랜드 도약"

 

(조세금융신문=최주현 기자) 삼양식품은 10일 불닭소스 디자인을 리뉴얼(새단장)했다고 밝혔다.

 

불꽃 그래픽으로 매운맛을 시각적으로 강조했고 소비자가 불닭소스 관련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QR 코드를 넣었다.

 

삼양식품은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현장에서 리뉴얼한 불닭소스를 공개하는 등 K팝 아티스트와 협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김남숙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 본부장은 "글로벌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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