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최일혁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의 탄산주 ‘이슬톡톡’의 인기가 전용잔 품귀현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화이트 와인을 베이스로 한 이슬톡톡 전용잔을 제작해 5월부터 판매 업소에 공급 중이다. 맥주잔보다 키는 낮으면서 폭이 넓은 이슬톡톡 전용잔은 기존에 없던 독특한 디자인이어서 젊은 여성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슬톡톡 전용잔의 인기로 인해 업소마다 주문이 급증해 재고가 빠르게 줄어들었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6월 중순 전용잔 제작을 추가 주문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출시 초부터 공장을 풀 가동할 정도인 이슬톡톡의 인기가 전용잔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면서 “6월에 진행한 패션, 뷰티 등 콜라보 마케팅을 다양한 방면으로 확대해 고객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출시한 이슬톡톡은 출시 두 달 만에 1000만병이 팔리면서 출시 초기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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