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효진 기자) 제853회차 로또 당첨번호가 공개됐다.
6일 동행복권이 발표한 제853회차 로또 당첨번호는 2, 8, 23, 26, 27, 44로 2등 보너스 번호는 13이였다.
853회차 로또 당첨번호에 따른 1등 당첨자들은 모두 7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851회차에서는 고려대학교 학생이 로또 관련 꿈을 꾸고 1등에 당첨됐다고 알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고려대 에브리타임'이라는 커뮤니티를 통해 1등 인증 용지와 함께 후기글을 올린 고대생은 "저는 원래 로또를 주기적으로 사는 사람이 아닙니다만 그날은 너무 피곤해서 잠에 들어 꿈을 꿨는데 꿈이 생생해서 로또를 사게 됐다"며 "평소에 꿈을 꾼 적이 한 번도 없는데 그 날은 꿈에서 제가 꿈인 것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있었고 자유롭게 행동하고 생각할 수 있었다. 핸드폰을 꺼내 로또 번호를 검색했고 6개의 번호를 외우려고 몇 시간 동안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잠에서 깬 저는 로또 번호를 생각하려고 했으나 전혀 기억이 나지 않았다. 그래도 한 번 로또 생각이 난 김에 5천원을 투자하여 자동 번호로 돌렸는데 1등에 당첨됐다. 서울 중소형 아파트 하나 구매하고 외제차 하나 산 다음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한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고대생이 수령한 당첨금은 세금을 제하고도 약 17억원 정도라고 한다.
그러나 온라인 상에서는 이 고대생의 후기에 대한 조작설 또한 제기되고 있다.
한편 제853회차 로또 당첨번호가 발표되면서 당첨자와 낙첨자들 사이에 희비가 엇갈리고 있는 상황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