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명우 기자) ㈜스마트에프앤디의 바른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2019-2020학년도 추복, 동복 시즌을 맞이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했다.
특징은 기존의 단순한 브랜드 모델 이미지 구성에서 벗어나, 모델 컷을 활용해 브랜드의 강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이는 메인 페이지 상단에는 스마트교복의 스판 소재 상의, 보온 효과를 가미한 야구점퍼와 후드집업 순서로 롤링이 된다. 그리고 학교주관구매 1위 브랜드,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파워 17년 수상 소식도 메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오른쪽 메뉴는 스마트학생복의 양분화 타깃을 고려해 부모님 및 학부모, 그리고 학생이 접속할 수 있는 두 가지의 구성으로 메뉴를 분할했다. 해당 구성으로 인해 학교주관구매제, 매장 안내, 룩북 등 다양한 정보를 보다 편하고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부모님 선생님 정보통 메뉴에서는 학교주관구매제에 대한 자료 및 스마트학생복의 전 복종 Q마크 인증, 국산섬유 인증마크 등 다양한 품질인증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원단 및 그에 따른 기능성에 대한 상세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교복 관리 팁도 다양해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학생들 놀이터 스마트 메뉴에서는 교복을 스타일링할 수 있는 내용을 비롯해 스마트학생복 브랜드 모델의화보 촬영 메이킹 영상, 그리고 시즌별 룩북 등을 볼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새 학기 개학 이후,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추복 및 동복의 계절이 다가오게돼 스마트학생복의 공식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하게 됐다”며 “학부모 및 선생님, 그리고 학생들이 보다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편한 구성을 적용했으니 교복에 대한 모든 것을 스마트학생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