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곽호성 객원기자) 동아오츠카의 ‘2020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지난달 11일부터 약 한달 동안 이벤트에 응모한 인원이 전년에 비해 13% 증가했다.
또 네이버 데이터랩의 ‘오로나민C’ 검색량도 이벤트 진행 후 전월보다 33% 늘어났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QR코드 인증, 가위바위보 게임과 같은 쉬운 참여 방법이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낸 것 같다”며 “남은 응모 기간 동안 더 많은 소비자 분들이 즐겁게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0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는 9월 13일까지 진행되는 경품 증정 행사다. 10입 이벤트 패키지 박스 안에 있는 QR코드를 인증하면 100% 당첨된다. 패키지는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살 수 있다. 경품으로는 Jeep 레니게이드, 에어팟 프로, 다이슨 드라이기, 공기청정기 등이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