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김사선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2016년에도 민원 없는 은행을 향한 임직원의 결의를 다시 한 번 굳건히 하기 위해 전 영업점 직원의 서비스 실명제를 실시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한국씨티은행의 서비스를 직원들의 이름 하나하나로 기억하고, 언제든 편하게 다가와 감동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한국씨티은행은 고객 감동 경험(Remarkable Client Experience)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활동에 집중 할 계획이다. 새로운 고객만족 제도를 구축하고 씨티만의 고객만족 글로벌 스탠다드인 6단계 기점에서 종점까지의 모델(End-to-End Engagement Model)에 기반한 고객 서비스 마인드 강화 교육을 통해 고객 감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은 “전체 구성원이 열정을 가지고 고객을 위한 씨티인의 마음을 지키고 올바르게 키워 민원 없는 은행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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