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일)

  • 맑음동두천 13.8℃
  • 맑음강릉 23.7℃
  • 맑음서울 16.7℃
  • 맑음대전 15.6℃
  • 맑음대구 15.8℃
  • 맑음울산 14.6℃
  • 맑음광주 16.6℃
  • 맑음부산 16.9℃
  • 맑음고창 ℃
  • 맑음제주 17.2℃
  • 맑음강화 13.5℃
  • 맑음보은 13.6℃
  • 맑음금산 13.4℃
  • 맑음강진군 11.8℃
  • 맑음경주시 12.3℃
  • 구름많음거제 13.0℃
기상청 제공

롯데면세점 본점 12층 오픈 기념 ‘골든 홀리데이’이벤트

(조세금융신문=김사선 기자) 롯데면세점은 2일부터 10월 13일까지 한가위 연휴기간 ‘골든 홀리데이(Golden Holiday)’ 이벤트를 열고 출국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8월 31일 본점 12층 화장품 매장 전체 오픈을 기념해 전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계미술사에 혁명을 일으킨 비디오 아티스트 ‘故백남준 타계 10주년 특별전’ 티켓도 증정한다.


더불어 1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10월 시드니 원정대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10월 22일부터 양일간 열리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행사도 계속된다.


엑소·트와이스·마마무 등이 출연하는 K-POP 콘서트와 함께 이적·김범수·국카스텐 등이 출연하는 피크닉 콘서트가 열려 깊어가는 가을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공동 본점 12층 화장품 매장 전체 개장… 마이크로블럭 등 사은품 행사 풍성
지난 8월 31일 롯데면세점 본점은 부분 영업 중이었던 12층 화장품 매장 공사를 완료하고 전체 개장했다.


기존에 9층에 위치하고 있던 화장품 브랜드 60여개가 12층으로 이동했고, 설화수·후·디올·에스티로더·SK-Ⅱ·랑콤 등 20여개 주요 브랜드의 매장 면적이 확대되었다.


또한 달팡·톰포드 등 트렌디한 화장품 브랜드 신규 입점과 더불어 VIP 고객들을 위한 오설록 라운지를 조성해 고객들의 쇼핑만족도와 편의성 개선이 기대된다.


12층 화장품 매장 전체 오픈으로 기존 4,040평(13,355㎡)이었던 본점 면적은 확장면적 835평(2,760㎡)이 추가 되어 4,875평(16,115㎡)이 되었다.


리뉴얼 오픈을 맞아 본점에서는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7백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남산타워·광화문 등 서울 대표 명소를 본떠 만든 마이크로블럭 모형 세트를 증정하고, 8백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백화점 4층에 위치한 곤트란쉐리에 음료와 디저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비디오 아티스트  故백남준 타계 10주년 특별전 티켓을 증정해 그 의미를 더한다. 본점이나 코엑스점에서 2천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DDP 디자인 전시관에서 열리는 특별전 티켓이 주어진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한가위 연휴기간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본점·코엑스점·부산점에서 8백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온누리 상품권 3만원을, 김포공항점에서 3백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온누리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순간 순간의 즐거움이 있는 시드니 여행… 도심 속 페스티벌로의 초대
롯데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호주 시드니 원정대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호주정부관광청·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 관광청·올림푸스 와 함께하는 이번 호주 시드니 원정대 이벤트는 총 10명의 고객을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해 10월 24일부터 5박 6일의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 고객들에게는 푸른 바다의 추억을 오래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올림푸스 액션캠 또한 경품으로 지급한다.


4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패밀리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 또한 지난 달에 이어 계속된다. 이번 행사로 24회째를 맞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은 10월 22일부터 양일간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첫 날은 엑소·트와이스·마마무 ·여자친구 등 최정상 아이돌들의 K-POP 콘서트로 꾸며지며 둘째 날은 이적·김범수·국카스텐 등이 출연해 일요일 오후의 따뜻한 피크닉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대 26만원 선불카드 혜택, 사랑으로 채우는 웨딩 이벤트까지
롯데면세점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본점, 코엑스점에서 2천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3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롯데카드나 하나카드로 결제할 때는 최대 12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외항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1만원의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은 3백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 별로 최대 8만원, 함께 롯데카드나 신한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8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해 최대 16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김포공항점은 2백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 별로 최대 6만원, 롯데카드나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6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해 최대 12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예비 부부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웨딩 고객들에게는 1달러 이상만 구매해도 한샘인테리어 프리미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웨딩 고객들에게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골드카드 무조건 발급 혜택과 함께 1천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이벤트와 별도로 5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중국 모바일 결제 서비스 ‘위챗페이‘ 오픈
롯데면세점은 9월 1일부터 중국 모바일 메신저에 기반을 둔 ‘위챗페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텐센트가 개발한 ‘위챗’은 중국 스마트폰 사용자 10명중 9명이 사용하는 세계 2위의 메신저로 롯데면세점은 ‘위챗페이’를 통해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5%의 할인 혜택과 함께 최대 888위안 상당의 홍바오(새뱃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전문가 코너

더보기



[시론] 불안한 시대 안전을 위한 한걸음
(조세금융신문=김용훈 국민정치경제포럼 대표) 우크라이나 전쟁이 멈추지 않은 상태에서 이스라엘과 이란에서 전쟁의 불꽃이 일고 있다. 지난 18일 오전 4시 이스라엘은 미사일을 동원하여 이란 본토를 공격했다. 이보다 앞서 13일 이란이 드론과 미사일로 이스라엘을 공격한 것에 대한 보복이다. 시작은 지난 4월 1일 이스라엘이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에 있는 이란 영사관을 미사일로 공격한 것이다. 이스라엘의 목적은 해외 특수작전을 수행하는 쿠드스군의 지휘관을 노린 것이었다. 이스라엘의 공격으로 최소 18명이 사망했고 사망자 중 혁명수비대 핵심 인물이 있어 이란은 이스라엘에 대가를 물은 것이다. 이란이 첫 공격을 받고 12일 후 반격하여 드론과 미사일을 쏘았고 5일 후 이스라엘이 재차 공격한 상황이다. 이렇게 오래된 앙숙은 다시 전쟁의 구름을 만들었고 세계는 5차 중동전으로 확대될까 봐 마음을 졸이고 있다. 두 국가는 모두 강력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다. 이스라엘은 핵무기를 보유하고 있고 이란은 미사일 강국으로 이들의 충돌은 주변 국가는 물론 양 국가 모두에게 엄청난 피해를 줄 것이다. 사실 서방국가의 제재를 받고 있는 이란은 경제난에 휘둘리고 있어 전쟁을 피하고 싶을
[인터뷰] 4선 관록의 진선미 의원 “3高 시대, 민생·국익중심 경제정책 전환 시급”
(조세금융신문=이상현 기자) “현재 고물가와 고환율, 고금리 상황을 국내 변수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모든 측면에서 국제 경제 상황과 닿아 있는 문제이며, 따라서 철저하게 국익을 위한 외교・통상・안보 정책을 꾀하지 않으면, 우리 국민들이 아무리 노력한다 해도 그 결실을 향유할 수 없습니다.” 지난 4월10일 제 22대 총선거에서 당선돼 4선 국회의원이 된 ‘경제통’ 진선미 의원이 22일 <조세금융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총선이 끝나자 정부의 가스요금 인상 움직임을 비롯하여 시장의 생필품과 식품 등 주요 소비재들이 줄줄이 가격인상을 예고하고 있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4선 의원이 된 진선미 의원은 제21대 국회에서 하반기 기획재정위원으로 활동했다. 조세와 금융, 환율 등 국가 재정정책과 금융정책 전반에 대한 시의적절한 문제제기와 해법을 제시, 소속된 더불어민주당에서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됐다. 뿐만아니라 국회 예산정책처와 국회 입법조사처 등 국회의 양대 싱크탱크가 선정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뽑히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국정감사 기간 중 개최된 국회 예산정책처 설립 20주년 행사에서 정책활동 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돼 상을 받는 자리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