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흐림동두천 14.5℃
기상청 제공

문화

워너원고, '달달케미' 꿀떨어질 멤버 매칭 누구와 누가될까?


(조세금융신문=이유리나 기자) 워너원고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멤버 매칭 투표 결과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원너원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너원고가 내달 3일 방영될 예정인 가운데 방송에서 함께 케미를 이룰 멤버가 누가 될지에 대해서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것.

앞서 지난 12일 특별 미션을 함께할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멤버들의 투표가 종료됐다.

워너원고에서는 투표로 맺어진 멤버는 1일 동안 1m 이상 떨어지지 않아야 하고 꼼짝없이 붙어 다녀야 하는 멤버들의 일상을 담게 된다.

한편, 워너원고의 티저에서는 두 명의 워너원 멤버들이 애정공세를 퍼붙는 장면이 나와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이경근 칼럼] 미국 보호무역주의 파고, 현명한 통상 전략 구사 위기를 기회로 전환해야
(조세금융신문=이경근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2025년, 세계 경제는 다시 한번 보호무역주의라는 거센 파고를 마주한다. 특히 미국 트럼프 행정부가 '자국 우선주의' 기조를 강화하며 무역 불균형 해소를 명분으로 관세 장벽을 높이 쌓으려는 움직임이 구체화되면서, 한국 경제에도 긴장감이 감돈다. 미국은 무역확장법 232조, 국제긴급경제권한법(IEEPA) 등 자국법을 근거로 주요 교역국에 대한 관세 부과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려는 태도를 보인다. 최근 미국은 당초 우리나라를 포함한 여러 국가에 25%의 상호 관세율을 제안했으나, 우선 10%의 기본 관세를 유지하되 상호관세 부과는 90일간 유예(2025년 4월 10일 결정)하는 조치를 발표했다. 이 90일이라는 유예 기간 동안 미국은 우리나라를 포함해 일본, 영국, 호주, 인도 등 우선협상 대상국들과 개별적으로 관세를 포함한 포괄적인 협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 재무장관은 각국의 방위비 분담금 수준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맞춤형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미 중국 제품에 대해서는 145%라는 초고율 관세를 부과하고 있으며, 중국 역시 125%의 보복관세로 맞서는 등 미-중 무역 갈등은 격화되는 양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