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효진 기자) 온라인 쇼핑몰 티몬데이의 만우절 신상특가전이 시작됐다.
오늘 하루, 티몬데이에서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우절 신상특가전을 시작했다.
티몬데이의 신상특가전 상품은 패션부터 뷰티, 가전기기 그리고 식료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비돼 있어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티몬데이에서 만우절 '장난' 이벤트 마케팅 전략으로 세계 최초 반려동물 실시간 번역기 '에어펫'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티몬데이가 만우절 이벤트로 웃고자 제작한 코믹 광고 영상에서 '에어펫'은 강아지와 고양이 음성만 지원된다.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반려동물의 음성 지원이 예정됐다.
티몬데이 홈페이지 '에어펫' 상품설명란에는 실제 고객의 이용후기처럼 "에어펫 사용하고 저희 집 강아지가 밤마다 짖는 이유를 알았다. 옆집 뽀삐를 미친듯이 불렀다", "저를 꼬봉으로 알고 있다" 등 웃음을 유발하는 글들이 적혀 있어 관심을 유발했다.
특히 주의사항으로 배송 영업일 기준 5조 5억년이 소요된다는 재치있는 문구가 포함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와 같은 티몬데이의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만우절' 신상특가전 이벤트가 더욱 성행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