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효진 기자) '프로듀스X101' 최상위권 순위를 지키고 있는 위 김요한, 젤리피쉬 김민규 연습생의 영상 평가가 화제다.
17일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는 '_지마' 영상 평가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민규의 영상이 화면에 틀어지자 트레이너들은 "와 잘생겼다", "되게 깨끗하게 생겼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본격적으로 김민규와 '_지마' 안무와 노래를 선보이자 트레이너들은 노력하는 모습이 가상하다는 듯 웃음을 보였다.
트레이너들은 "어우 잘한다", "왜 이렇게 많이 늘었어?", "자신감 대박이다", "잃을 게 없거든요 사실. 그러면 이 태도가 제일 좋아요 베스트예요"라며 김민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진 김요한의 영상에서 김요한은 몹시도 농염한 동작으로 안무를 소화했다.
이를 본 트레이너들은 "어우 왜 이렇게 야해 이거", "어우 야한데 잠깐만"이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김요한, 김민규 연습생은 '프로듀스X101' 3주차 순위 발표에서 나란히 1, 2등을 차지했다.
'프로듀스X101' 3주차 순위 결과는 1등 김요한, 2등 김민규, 3등 이은상, 4등 송형준, 5등 남도현, 6등 김우석, 7등 손동표, 8등 송유빈, 9등 구정모, 10등 박선호, 11등 차준호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