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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라이나생명, TMR 6인의 이야기 담아 ‘Hearo’ 캠페인 진행

유튜브 등 디지털플랫폼‧TV광고 통해 공개
“TMR, 자부심과 보람 느낄 수 있도록 캠페인 진행”

 

(조세금융신문=안수교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이 당사 소속 텔레마케터(TMR) 6인의 스토리를 소개하는 ‘Hearo(히어로)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Hearo 캠페인’은 ▲1만9427명의 최다 고객을 보유한 TMR ▲함께 근무하는 삼남매 TMR ▲23년 최장 근무 TMR ▲105억원의 최다 보장금 기록 TMR ▲72세 최연장자 TMR ▲22세 최연소 TMR 등 각자의 스토리를 가진 텔레마케터 6인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과 TV 광고를 통해 ‘Hearo 캠페인’을 접할 수 있다.

 

‘듣다’를 의미하는 HEAR(히어)와 ‘주인공’을 뜻하는 HERO(히어로)를 조합해 만든 ‘Hearo’는 고객을 향한 경청의 가치를 강조하며 TMR이 라이나생명을 이끄는 주인공이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1996년 보험업계 최초로 TM팀을 설립한 라이나생명은 ‘TM 전문 회사’로 출발했다. 23명으로 시작한 텔레마케터는 현재 4000여명까지 늘어나 업계 통틀어 최대 규모를 지니고 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당사가 1995년 업계 최초로 텔레마케팅을 시행한 후 지금의 위치에 이르기까지 수만은 TMR들의 노력이 있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TMR이 더 많은 자부심과 보람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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