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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마스코트 ‘코리’ 동화책 인기…“조회수 61만회”

어른‧아이 함께 즐기는 힐링 동화책…인스타그램‧유튜브로 제공
동화책 200권 제작해 지역사회 어린이에게 전달

[사진=NH농협생명]
▲ [사진=NH농협생명]

 

(조세금융신문=안수교 기자) NH농협생명이 브랜드 마스코트 ‘코리’를 주인공으로 한 힐링 동화책을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코리 동화책은 ‘정신건강캠페인’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어른과 아이가 함께 볼 수 있는 힐링 동화책이다. 동화책 제목은 “못생겨도 괜찮아”로 표면적으로는 편식에 대한 내용이지만, 일상생활 속에서 볼 수 있는 ‘편견’에 대한 문제점을 시사하고 있다.

 

동화책은 총 4부작으로 구성돼 있으며, NH농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자책으로 볼 수 있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도 접할 수 있다. 현재 총 조회수는 61만회이다.

 

이번에 실물로 제작된 동화책 중 200권은 사회복지법인 행복창조를 통해 지역사회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경영기획부문 류영수 부사장과 사단법인 행복창조 김현훈 이사장이 참석했다.

 

류영수 부사장은 “NH농협생명의 마스코트인 코리를 주인공으로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동화책을 만들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부분을 다루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접하고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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