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LG유플러스는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 멤버스’에서 ‘추천 브랜드쇼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여름맞이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새로 출시하는 추천 브랜드쇼핑 서비스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제휴해 특별 할인 혜택과 쇼핑몰 자동 로그인 등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온라인 호텔 예약 브랜드 ‘아고다’, 골프쇼핑 브랜드 ‘골프존마켓’, 영유아 식품 브랜드 ‘베베쿡’, 온라인 어학 브랜드 ‘파고다인강’, 레저 티켓 구매 브랜드 ‘기프티켓’, 모바일 상품권 브랜드 ‘쿠프마케팅’ 등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파고다인강에서는 무제한 강의 수강이 가능한 ‘올인원 슈퍼패스+파고다 탭’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최대 6만원 할인하고 패키지 및 단일 강의는 최대 12%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베베쿡에서는 이유식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유식 20% 할인 쿠폰, 유산균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골프존마켓에서는 골프용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골프 클럽 구매시 최대 60% 할인한다. 기프티켓에서는 특가행사를 통해 ‘오션월드’ 워터파크 이용권을 최대 42% 할인해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추천 브랜드쇼핑을 이용하는 U+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300만원 상품권, 국내 호텔 1박 이용권, 애플 에어팟2,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U+ 멤버스 앱을 통해 추천 브랜드쇼핑에 접속해서 쇼핑 후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경품 당첨자는 내달 4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연락받는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 담당은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추천 브랜드쇼핑을 출시했다”며 “500만 가입자를 돌파한 U+ 멤버스는 앞으로도 신규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