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곽호성 기자) 동아오츠카 오란씨가 리뉴얼 홍보를 위해 댄스 바이럴 영상을 찍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에는 칼로리를 낮춘 ‘오란씨 리뉴얼’의 특징이 잘 나와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 개최된 ‘오란씨 모델 공모전’을 통해 뽑힌 일반인 모델과 처음 만드는 영상이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마케팅으로 1020 고객층을 새로 확보하고 기존 소비자에게는 다시 한번 오란씨를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영상은 다음달 중순 이후 오란씨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오란씨는 이번 영상 공개 후 기존 250ml 제품에 비해 칼로리를 30% 낮춘 리뉴얼 제품을 내놓는다. 이 리뉴얼 제품은 최근 웰빙 트렌드를 반영했다.
노광수 오란씨 브랜드매니저는 “1971년 국내 최초 플레이버 음료로 출시된 오란씨가 올해 더 젊어지기 위한 다양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댄스 바이럴 영상은 요즘 유행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틱톡에서 따라하기 쉬운 재미있는 댄스로 기획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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