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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AXA(악사)손보, 가정의 달 맞아 ‘맞춤형 장보기’ 사회공헌활동 펼쳐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지난 20일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관내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장보기’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맞춤형 장보기 지원사업은 악사손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외부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용산구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정서적 지지와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악사손보의 임직원 및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은 어르신들과 인근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며 필요한 물품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용산구의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격려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고자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을 방문할 방침이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코로나19 방역활동 상황을 고려하여 진행될 것이며, 암을 포함해 통풍, 알츠하이머 등 노인성질환에 대한 진단금을 지급하는 악사손보의 ‘(무)나를지켜주는암보험’과 연계해 해당 보험 상품을 개발하는 직원들이 봉사자로 참여하여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악사손보 진권영 마케팅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주변에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게 되어 기쁘다”며, “악사손보는 모두를 위한 인생 파트너로서, 사회 곳곳에 온정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나아가 건강한 일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보험상품의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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